일본 7년 산 한국인의 한일 음식 평가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엘살바도르 작성시간26.06.14 솔직히 한국인한테는 한식이 짱임 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inkMoon 작성시간26.06.14 이상하게 일본에서 딴건 그렇다쳐도 라멘은 도저히 못먹겠음너무 느끼하고 물려서... 한국에서는 그정도는 아닌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senal No.1 작성시간26.06.14 중국 일본 둘다 갔는데 중국은 진짜 기름지고 일본은 진짜 짜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발라 작성시간26.06.14 일본에서 튀김우동같은 컵라면 맛있어서 한국올때 사왔는데 집에서 먹으니 너무 느끼해서 버림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동이요 작성시간26.06.14 일본은 생선이 주라 입맛이 짜게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코볼코코 작성시간26.06.14 여행가도 이틀차되면 엄청물려서 한식마려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코랑쿠키 작성시간26.06.14 일본 태국 홍콩 다녀본 경험으로는 태국이 제일 좋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탈압박모드리치 작성시간26.06.14 한국화된 일식이 맛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희 작성시간26.06.14 일본 나폴리탄 파스타 먹고 싶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일아님 작성시간26.06.14 그래서 매체를 통해 일식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갔다가 박살 나는 경우가 많다고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언즈 작성시간26.06.14 일본 음식 저는 입맛에 잘 맞는데 이번에 느낀게 일본 맥도날드가 짜서 그건 별로였음;;라멘도 돈코츠 좋아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ntasista 작성시간26.06.14 일본 음식이 맛있다는 소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