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작성시간 26.06.14 한국화된 일식이 맛있음
-
작성자최희 작성시간 26.06.14 일본 나폴리탄 파스타 먹고 싶다 ㅠㅠ
-
작성자별일아님 작성시간 26.06.14 그래서 매체를 통해 일식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갔다가 박살 나는 경우가 많다고 함
-
작성자미니언즈 작성시간 26.06.14 일본 음식 저는 입맛에 잘 맞는데 이번에 느낀게 일본 맥도날드가 짜서 그건 별로였음;;
라멘도 돈코츠 좋아하는데... -
작성자fantasista 작성시간 26.06.14 일본 음식이 맛있다는 소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