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 26.06.15 닥후
-
작성자루니봤니스텔루이 작성시간 26.06.15 아무리 인플레이션이 와도 남들 다 600조 있을 때 나만 없으면 그게 바로 벼락거지 아님?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 26.06.15 매일 짜장면 600조개를 줘도 전자 선택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 26.06.15 전국민한테 600조 주면 그 가치가 지금의 인당 10만원 준거 처럼 될듯...
-
작성자짱구는 옷말려 작성시간 26.06.15 우리나라 1년 총 예산 아닌가 ㄷㄷ 저정도면 당연히 전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