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600조원 받기 vs 매일 짜장면 1그릇 공짜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4|조회수1,561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 | 작성시간 26.06.15 닥후
  • 작성자루니봤니스텔루이 | 작성시간 26.06.15 아무리 인플레이션이 와도 남들 다 600조 있을 때 나만 없으면 그게 바로 벼락거지 아님?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5 매일 짜장면 600조개를 줘도 전자 선택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5 전국민한테 600조 주면 그 가치가 지금의 인당 10만원 준거 처럼 될듯...
  • 작성자짱구는 옷말려 | 작성시간 26.06.15 우리나라 1년 총 예산 아닌가 ㄷㄷ 저정도면 당연히 전자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