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레딧] 일본과의 무승부로 네덜란드 민심 많이 안좋은 쿠만 감독 작성자수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2,668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fmkorea.com/best/9957716101[레딧] 일본과의 무승부로 네덜란드 민심 많이 안좋은 쿠만 감독 ㄷㄷㄷㄷ www.fmkorea.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발라 | 작성시간 26.06.15 쿠만은 감독은 ㄹㅇ별로 작성자Madrid | 작성시간 26.06.15 경기운영도 엉망인데 데파이 투입은 진짜 패착급 작성자de Jong | 작성시간 26.06.15 그냥 일본이랑 네덜란드랑 비슷한 수준인데.. 뭔 경질까지 ㅋㅋ 작성자수원의12.8번째쯤 | 작성시간 26.06.15 와 일본을 모로코급이라고 보는 사람들도 있네 ㄷㄷ 작성자Bad to the Bone | 작성시간 26.06.15 네덜란드 홍명보쿠만도 골잘넣는 수비수 출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