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된 오토바이 만지다 화상 입었다고 배상 요구한 부모 ㄷㄷ 작성자단단샷|작성시간26.06.15|조회수2,28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aul Dummett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 고장났다고 하면 될듯 ㅋㅋㅋ 작성자박소담 | 작성시간 26.06.15 우진어머니?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5 미쳤네 작성자베컴 | 작성시간 26.06.15 애초에 남의 물건에 손을 왜 댐 작성자똘끼타카 | 작성시간 26.06.15 이거 이미 2-3년 전에 한번 논쟁됐던 글이라고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