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주차된 오토바이 만지다 화상 입었다고 배상 요구한 부모 ㄷㄷ

작성자단단샷|작성시간26.06.15|조회수2,286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aul Dummett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 고장났다고 하면 될듯 ㅋㅋㅋ
  • 작성자박소담 | 작성시간 26.06.15 우진어머니?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5 미쳤네
  • 작성자베컴 | 작성시간 26.06.15 애초에 남의 물건에 손을 왜 댐
  • 작성자똘끼타카 | 작성시간 26.06.15 이거 이미 2-3년 전에 한번 논쟁됐던 글이라고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