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심한 욕설과 모욕을 받은 황희두 이사님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15|조회수2,479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다모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오테아로아 | 작성시간 26.06.15 손가혁들 없어진게 아니었구나 작성자아우구스투스 | 작성시간 26.06.15 미쳤네요 진짜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15 이거 예전 보수 들이 잘 쓰던 수법인데 이짓을 진보진영에서 진영을 공격하는데 쓰는걸 보게되는 때가 오네요. 작성자야웅이 | 작성시간 26.06.15 왜들저래 진짜 미쳤나봐요 작성자일취월장 | 작성시간 26.06.15 하.. 진짜 왜들 저러는지 답답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