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이 든 커피나 음료 등을
마시면 은근히 타격오는 정도 카페인
민감 증상 있다
VS
별 타격 없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잘살아보자 작성시간 26.06.15 있다.. 너무 진하면... 손도 떨림.. ㅡ,.ㅡ;
-
작성자시드니도보자 작성시간 26.06.15 심장 쿵쾅
-
작성자지동원 작성시간 26.06.15 20대 초~중반까지도 진짜 민감해서 아침에 마셔도 잠 못 자고 그랬는데 언젠가부턴 벤티사이즈 마셔도 멀쩡...아아가 없으면 안 되는 몸이 되어버림ㅜ
-
작성자Jesse Lingard 작성시간 26.06.15 안민감
-
작성자말티즈매니아 작성시간 26.06.15 민감한듯...자주 마실땐 몰랐는데 안 마시니까 졸리고
나이 먹어서 역류성 식도염 심해지니 먹으면 두근두근 거리고 몸은 피곤한데 잠은 안옴
근데 맛있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