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나는 카페인에 민감하다 VS 아니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343 목록 댓글 14

 

 

카페인이 든 커피나 음료 등을

마시면 은근히 타격오는 정도 카페인

 

민감 증상 있다

 

 VS

 

별 타격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잘살아보자 | 작성시간 26.06.15 있다.. 너무 진하면... 손도 떨림.. ㅡ,.ㅡ;
  • 작성자시드니도보자 | 작성시간 26.06.15 심장 쿵쾅
  • 작성자지동원 | 작성시간 26.06.15 20대 초~중반까지도 진짜 민감해서 아침에 마셔도 잠 못 자고 그랬는데 언젠가부턴 벤티사이즈 마셔도 멀쩡...아아가 없으면 안 되는 몸이 되어버림ㅜ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esse Lingard | 작성시간 26.06.15 안민감
  • 작성자말티즈매니아 | 작성시간 26.06.15 민감한듯...자주 마실땐 몰랐는데 안 마시니까 졸리고

    나이 먹어서 역류성 식도염 심해지니 먹으면 두근두근 거리고 몸은 피곤한데 잠은 안옴

    근데 맛있음..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