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확대 추진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15|조회수8,886 목록 댓글 34

현재 건보는 원형 탈모 등 질병성 탈모만 적용되어왔는데 하반기 의견 수렴을 거쳐 대상 확대 할 예정
20-34세 청년층 탈모 급여 적용 중점적으로 논의



출처 YT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이바오 | 작성시간 26.06.15 희귀암이라 1차 표준항암도 전액본인부담으로 치료했는데 약도 몇가지안되는데 그나마 보험도 안되고..그런거나 좀 해주지ㅜ
  • 작성자글쎄용 | 작성시간 26.06.15 어이가 없네 탈모야 본인 돈 내고 약 타 먹음 되는데 저거로 왜 건보 재정을 박살내는 거지
  • 작성자범고래어흥 | 작성시간 26.06.15 해주면 땡큐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5 장난하나 나이를 가려?
  • 작성자ppoo | 작성시간 26.06.15 적용안되는 희귀질환도 많은데 이걸 굳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