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보 작성시간 26.06.15 죽으라고 했다고 또 난리 나겠네 ㅋㅋㅋ
-
작성자ㅋㅋ. 작성시간 26.06.15 역시 그 무리들 ㅋㅋ 손가혁이 어디가겠나
-
작성자엑셀시오르 작성시간 26.06.15 맞는말!!
-
작성자fantasista 작성시간 26.06.15 답답함 마음을 좀 풀어주는 글이네요
-
작성자에라스네츠 작성시간 26.06.15 예전에 손가혁 없애긴했는데 그 대통령이랑 연락한다는분이 잇싸라는 사이트를 만들어서 손가혁들 놀이터로 만들었다는거 보고 그 사람만 욕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없앤척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참 답답하긴 합니다. 무슨 생각이신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