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한달만에 다시 간 설악산 공룡능선

작성자송도폭격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15,147 목록 댓글 38

한달만에 공룡능선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대중교통 이용했어요

새벽 두시반부터 등산시작해서
일출도 보고

요런 길과 능선의 오르막과 내리막의 반복

킹콩바위

월요일이라 사람이 없어서
돌로 폰 세우고 촬영

설악산 산솜다리

다시 마주한 모습

왼쪽 가장 높은 곳이 대청봉

등산 중 만남 람쥐

하산식은 물회


지난번에 비해 50분을 단축했고 평속상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도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엑셀시오르 | 작성시간 26.06.15 와우와우!!!!
  • 답댓글 작성자송도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
  • 작성자뭉지뭉지 | 작성시간 26.06.15 우와 므찌다요 항상 안전하시고 멋진등반사진 또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도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