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건호 씨 서신을 읽고 나름의 정리

작성자허칠안|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침착한수호자 작성시간26.06.15 주?류
  • 작성자 스마일리 작성시간26.06.15 황희두를 “뉴이재명” 체제로 정의하는건 말이안됨
  • 답댓글 작성자 진보 작성시간26.06.15 22 그리고 곽상언은 친명이라고 할 수 있나..
  • 답댓글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15 33333
  • 작성자 John Wick 작성시간26.06.15 법적으로 다 빠져나가서 안되는 건데 쇼츠만 보고 말하는 평론가의 향기가...
  • 작성자 jkjkjkjk 작성시간26.06.15 곽상언은 친명아님 그냥 독고다이임
  • 작성자 박은빈 작성시간26.06.15 곽상언이 검찰개혁에 반대표도 던졌는데 딱히 친명은 아니죠
  • 작성자 Eninho 작성시간26.06.15 곽상언은 사람에게 충성한적이 없어요. 특정 정치라인에 기대지도 않고, 일부 정치인들의 노무현팔이에 대한 거부는 시종일관 있어왔습니다. 노건호씨 뿐만이 아니라 결국 노정연씨도 전 대통령의 자녀인데 재단과 곽상언의 홍역을 우리가 함부로 판단할수 있는 이야기는 아닌것 같습니다. 결국 고통받는건 가족들인데 감히 함부로 생각없이 이야기 할 수 있을까요.
  • 작성자 chininha 작성시간26.06.15 곽상언을 공격수로 유시민을 수비수로 황희두를 미드필더로 포지셔닝한 것 부터 이미 공감이 안되네요
    지금 흐름 뺏길까봐 벤치에서 조끼벗고 나오는 유시민의 포지션은 공격진영 프리롤이고 혀 한바퀴 굴리면서 대기하는 호나우지뉴로 보입니다
  • 작성자 카를레스푸욜 작성시간26.06.15 곽상언은 아예 민주동지라고 보기 힘든 사람이고 황희두이사랑 유시민이사장님은 한팀이라고 봐도 무방한 건데, 글이 이상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