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아직도 갑론을박이라는 2002년 월드컵 미국전 빅찬스미스.JPG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2,423 목록 댓글 36

 

 

 

을용타 패스 타이밍이 아쉬움

 

VS

 

찬스 날린 최용수가 아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NGLISH PREMIER LEAGUE | 작성시간 26.06.15 지금보니 패스가 늦긴함
  • 작성자EvolUtIon | 작성시간 26.06.15 지금 보니 스텝 완전 꼬였네 ㅋㅋ 잔발 치고 댓는데도 홈런 패스가 너무 느림
  • 작성자sonny | 작성시간 26.06.15 패스타이밍이 무슨 한박자도 아니고 두박자는 늦게줘서
  • 작성자마오마오 | 작성시간 26.06.15 둘 다 아쉽네요 ㅋㅋ
    그래도 최용수가 더 아쉬운듯?
  •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15 둘 다긴 함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