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ENGLISH PREMIER LEAGUE
|
작성시간
26.06.15
지금보니 패스가 늦긴함
-
작성자EvolUtIon
|
작성시간
26.06.15
지금 보니 스텝 완전 꼬였네 ㅋㅋ 잔발 치고 댓는데도 홈런 패스가 너무 느림
-
작성자sonny
|
작성시간
26.06.15
패스타이밍이 무슨 한박자도 아니고 두박자는 늦게줘서
-
작성자마오마오
|
작성시간
26.06.15
둘 다 아쉽네요 ㅋㅋ
그래도 최용수가 더 아쉬운듯?
-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15
둘 다긴 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