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갑론을박이라는 2002년 월드컵 미국전 빅찬스미스.JPG 작성자소유|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난몰러유 작성시간26.06.15 늦게줫는데 넣었어야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파동창원축구센터 작성시간26.06.15 일단 골대 안으로는 찼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쎄용 작성시간26.06.15 어떻게 저 보다 더 잘 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nTheGuns 작성시간26.06.15 골문 안으로 향했는데 키퍼에 막혔다면 모를까저 슛은 공격수로써 핑계 댈 수 없다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지성최고 작성시간26.06.15 안타깝게도 역대 월드컵 아쉬운 순간 하면 이동국 밖에 생각 안남. 최용수씨 잊혀지셨습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dridista 작성시간26.06.15 전 패스타이밍.공격수는 이때 패스 올거라고 예상하고 있는데 줄듯 말듯 하다 줘서 슛 타이밍 잡기 어려웠을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탈압박모드리치 작성시간26.06.15 패스 타이밍 늦었음뒤에수비수 다 들어오고 나서 주면 어떻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릴라 작성시간26.06.15 전에는 이을용 패스 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저정도 찬스에서도 못 넣은거면 그냥 그정도의 공격수라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맨밥 작성시간26.06.15 논스톱으로 줬음 완벽한 노마크였긴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onica Bellucci 작성시간26.06.15 둘 다 아쉬운거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15 솔직히 두번이나 줄 타이밍이 늦긴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NGLISH PREMIER LEAGUE 작성시간26.06.15 지금보니 패스가 늦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volUtIon 작성시간26.06.15 지금 보니 스텝 완전 꼬였네 ㅋㅋ 잔발 치고 댓는데도 홈런 패스가 너무 느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nny 작성시간26.06.15 패스타이밍이 무슨 한박자도 아니고 두박자는 늦게줘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오마오 작성시간26.06.15 둘 다 아쉽네요 ㅋㅋ그래도 최용수가 더 아쉬운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저씨 작성시간26.06.15 둘 다긴 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