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이란, 미국이 통행료에 동의했다고 주장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15|조회수1,29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란, 미국과 호르무즈 해협 통행료 관련 합의 발표… 테헤란, 이란-오만 공동 통행권 인정 협정 초안 발표… 60일 유예 기간 후 통행료 부과 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15 뭔 헛소리여 이게 작성자마테우스 쿠냐 | 작성시간 26.06.15 밤새 또 지랄병하겠네 작성자둥그리 | 작성시간 26.06.15 제정신인가 작성자까리끼께 | 작성시간 26.06.15 없던 통행료 받게해주고 미국은 다른걸받거나 포기하게하거나 반반먹던가 큰그림이라면.. 작성자불혹리스너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도람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