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은 종전 협의 막판 호르무즈 해협 통행료 조항을 삽입하였습니다.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15|조회수1,31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하는 선박들에게 통행료를 지급 받을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의대일침학과 | 작성시간 26.06.15 ㄹㅇ 원래 받지도 않던걸 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HYNN박혜원 | 작성시간 26.06.15 진짜 또라이들 ㅋ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 작성시간 26.06.15 얘들도 다 받아야하는거 아님 그럼? 작성자스티키 | 작성시간 26.06.15 전 세계에서 그러면 앞으로 모든 이란 선박에 대해서도 통행료 받자 작성자손오공 | 작성시간 26.06.15 아니 이렇게 맘대로 한다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