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이란 vs 뉴질랜드] 오늘 경기가 펼쳐질 로스앤젤레스 스타디움.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6|조회수58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후아타네오 | 작성시간 26.06.16 미국에서 열려서 그런지 관중 동원력 쩌네요
    저 경기장 수용인원이 7만석인데 거의 꽉찬거같네요 이란, 뉴질랜드 경기인데도 저정도나 차다니, 미국이라 티켓값도 비쌀텐데 48개국 참가로 경기 수도 늘어서 이번 월드컵은 티켓 매출만 어마어마할듯요
  • 작성자Noel Gallagher | 작성시간 26.06.16 경기장 되게 이쁘다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16 BTS가 9월에 저기서 콘서트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