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란 vs 뉴질랜드] 오늘 경기가 펼쳐질 로스앤젤레스 스타디움.gif

작성자음교수|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후아타네오 작성시간26.06.16 미국에서 열려서 그런지 관중 동원력 쩌네요
    저 경기장 수용인원이 7만석인데 거의 꽉찬거같네요 이란, 뉴질랜드 경기인데도 저정도나 차다니, 미국이라 티켓값도 비쌀텐데 48개국 참가로 경기 수도 늘어서 이번 월드컵은 티켓 매출만 어마어마할듯요
  • 작성자 Noel Gallagher 작성시간26.06.16 경기장 되게 이쁘다
  •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16 BTS가 9월에 저기서 콘서트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