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vs 뉴질랜드] 오늘 경기가 펼쳐질 로스앤젤레스 스타디움.gif 작성자음교수|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후아타네오 작성시간26.06.16 미국에서 열려서 그런지 관중 동원력 쩌네요저 경기장 수용인원이 7만석인데 거의 꽉찬거같네요 이란, 뉴질랜드 경기인데도 저정도나 차다니, 미국이라 티켓값도 비쌀텐데 48개국 참가로 경기 수도 늘어서 이번 월드컵은 티켓 매출만 어마어마할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el Gallagher 작성시간26.06.16 경기장 되게 이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16 BTS가 9월에 저기서 콘서트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