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이란 vs 뉴질랜드] 오늘 경기가 펼쳐질 로스앤젤레스 스타디움.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6|조회수58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후아타네오 | 작성시간 26.06.16 미국에서 열려서 그런지 관중 동원력 쩌네요저 경기장 수용인원이 7만석인데 거의 꽉찬거같네요 이란, 뉴질랜드 경기인데도 저정도나 차다니, 미국이라 티켓값도 비쌀텐데 48개국 참가로 경기 수도 늘어서 이번 월드컵은 티켓 매출만 어마어마할듯요 작성자Noel Gallagher | 작성시간 26.06.16 경기장 되게 이쁘다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16 BTS가 9월에 저기서 콘서트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