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컴 작성시간 26.06.16 개혁하기 가장 좋은 시기를 날려먹고 있네
-
작성자Ramsey 작성시간 26.06.16 일 좀 하라고 넌지시 말을 해도
이러니 보고만 있을수가 없지
가장 중요한 시기에ㅋㅋ
ai시대에 우리나라가 뒤쳐지게 만드는 매국노들임
서양에서는 대항해시대를 넘어 세계를 지배해가고 과학혁명이 폭발하고 있던 시기에
지들 밥그릇 지키려고 상복 몇년입는지로 싸우던 조선관료들 같음 -
작성자Wayne Rooney 작성시간 26.06.16 가결률이 높으면 일 열심히 한 거긴 한데,
그렇다고 가결률이 20~30%까지 육박하길 기대하는 건 또 맞지 않음
의원실에서 숙고하지 않고 법안 발의를 남발하기 때문에 그거 다 심사하는 건 시간낭비임
중요도와 시급성 고려해서 검토해야 하니
이런 통계 내보낼 땐 원자료도 병기해줘야 더 정확하게 상황을 이해할 수 있음 -
작성자너 말야 작성시간 26.06.16 도와주질않네 정말
-
작성자bwin 작성시간 26.06.16 나라가 썩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