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둘로 나뉜다는 전역날 기분

작성자한로로로2|작성시간26.06.16|조회수1,503 목록 댓글 19



전역해서 그저 행복 vs 허무하고 막막한 기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토벤 | 작성시간 26.06.16 난 전역전날 휴가복귀였는데, 밤새서 노가리까다가 전역함ㅋㅋ 애들이랑 놀고, 축구도 더 하고싶었는데 이제 집에 가야하니 아쉬운 마음이 컸고, 공허함이 한 한달은 갔었음
  • 작성자베니테즈 | 작성시간 26.06.16 졸라 행복
  • 작성자김현주 | 작성시간 26.06.16 시원섭섭
    기분으로 치면 백일휴가가 전역때보다 좋음
    후유증은 백일휴가가 제일 심함
  • 작성자Arsenal No.1 | 작성시간 26.06.16 아주 잠깐 느끼고 행복이지 뭐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께께오톡 | 작성시간 26.06.16 시원섭섭 딱 이단어로 표현 가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