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로 나뉜다는 전역날 기분 작성자한로로로2|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16 시원섭섭 그자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레스 작성시간26.06.16 시원섭섭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26.06.16 이제 복학하고 취업준비해야되서 걱정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오넬메시갓 작성시간26.06.16 시원섭섭은 저순간을 위해 만들어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포 항 작성시간26.06.16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스카리온 작성시간26.06.16 젤도파민 터졌던건 백일휴가전역은 말년복귀하고 담날해가지고 걍 좀 허무?손꼽아기다린거에비해덤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kel Arteta Amatriain 작성시간26.06.16 말출때가 기분 절라 젛았고 전역날은 진짜 알수 없는 감정이 가득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양박치기 작성시간26.06.16 마냥 좋았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16 전날까지는 일어나면 사람 바글바글 했었는데 다음날 일어나보니 나홀로... 이게 제일 기분 이상했음 ㅋㅋㅋㅋㅇ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즈믄가람 작성시간26.06.16 전역 1개월 남기고는 계속 휴가 썼어서, 전역 날에도 별 생각 없었던 것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 항 작성시간26.06.16 전역날은 고향 같은 동기랑 나와서 막 신나했는데.. 다음날 일어나니 기분이 참.. 묘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테이씨 아이사 작성시간26.06.16 그냥 겁나 허무했음. "그렇게 기다리던 날인데 이렇게 끝난다고?" 이런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phone99 작성시간26.06.16 요즘은 핸드폰쓰니까 더 체감이 없지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유특전대 작성시간26.06.16 걍 좋았는데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토벤 작성시간26.06.16 난 전역전날 휴가복귀였는데, 밤새서 노가리까다가 전역함ㅋㅋ 애들이랑 놀고, 축구도 더 하고싶었는데 이제 집에 가야하니 아쉬운 마음이 컸고, 공허함이 한 한달은 갔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니테즈 작성시간26.06.16 졸라 행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현주 작성시간26.06.16 시원섭섭기분으로 치면 백일휴가가 전역때보다 좋음후유증은 백일휴가가 제일 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senal No.1 작성시간26.06.16 아주 잠깐 느끼고 행복이지 뭐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께께오톡 작성시간26.06.16 시원섭섭 딱 이단어로 표현 가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