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해서 그저 행복 vs 허무하고 막막한 기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토벤 작성시간 26.06.16 난 전역전날 휴가복귀였는데, 밤새서 노가리까다가 전역함ㅋㅋ 애들이랑 놀고, 축구도 더 하고싶었는데 이제 집에 가야하니 아쉬운 마음이 컸고, 공허함이 한 한달은 갔었음
-
작성자베니테즈 작성시간 26.06.16 졸라 행복
-
작성자김현주 작성시간 26.06.16 시원섭섭
기분으로 치면 백일휴가가 전역때보다 좋음
후유증은 백일휴가가 제일 심함
-
작성자Arsenal No.1 작성시간 26.06.16 아주 잠깐 느끼고 행복이지 뭐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께께오톡 작성시간 26.06.16 시원섭섭 딱 이단어로 표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