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그대로 하고 운동으로 소비하겠다 작성자몽키.D.루피|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즈믄가람 작성시간26.06.16 저것도 많이 먹는 사람들 기준이고, 원래부터 적당히 먹는 사람들은 별도 식단 없이 하루에 1~2시간 정도만 꾸준히 운동해도 체중 조절됨.저런 것만 보고 미리 포기하기보다는 뭐라도 해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체중 조절 방법을 찾아가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밥가져와밥 작성시간26.06.16 근돼의 시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리와핑구 작성시간26.06.16 식전 사과식초+레몬즙 식후 최소 15분 산책 저녁 고강도 근력 20분 이렇게하니 어느정도 먹고싶은거 많이 먹어도 커버가 됨습관을 어떻게 갖추느냐가 되게 중요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누군가또여긴어딘가. 작성시간26.06.16 내가 저런식으로 해서 35kg 감량을 해봤는데...문제는 운동을 그만 두는 순간 바로 요요옴...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하 작성시간26.06.16 주변에 운동 진짜 빡세게 해서 살뺀 사람 두 명 있는데 운동 열심히 하길래 노력 많이 했네 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다이어트약 먹었다고 고백함ㅋㅋㅋㅋ 둘이 같이 가서 처방받아왔다고ㅋㅋㅋㅋ 그리고 약 끊었더니 다시 고대로 살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유특전대 작성시간26.06.16 운동 전혀안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쫌만하면 초반엔 잘 빠지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린팩 작성시간26.06.16 먹는거는 그대로에 주4회 러닝만 추가했는데 5kg 감량한 채로 계속 유지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