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식사 그대로 하고 운동으로 소비하겠다

작성자몽키.D.루피|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즈믄가람 작성시간26.06.16 저것도 많이 먹는 사람들 기준이고, 원래부터 적당히 먹는 사람들은 별도 식단 없이 하루에 1~2시간 정도만 꾸준히 운동해도 체중 조절됨.
    저런 것만 보고 미리 포기하기보다는 뭐라도 해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체중 조절 방법을 찾아가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함.
  • 작성자 밥가져와밥 작성시간26.06.16 근돼의 시작
  • 작성자 토리와핑구 작성시간26.06.16 식전 사과식초+레몬즙
    식후 최소 15분 산책
    저녁 고강도 근력 20분
    이렇게하니 어느정도 먹고싶은거 많이 먹어도 커버가 됨
    습관을 어떻게 갖추느냐가 되게 중요하더라구요
  • 작성자 난누군가또여긴어딘가. 작성시간26.06.16 내가 저런식으로 해서 35kg 감량을 해봤는데...
    문제는 운동을 그만 두는 순간 바로 요요옴...ㅋㅋㅋㅋㅋ
  • 작성자 안녕하 작성시간26.06.16 주변에 운동 진짜 빡세게 해서 살뺀 사람 두 명 있는데 운동 열심히 하길래 노력 많이 했네 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다이어트약 먹었다고 고백함ㅋㅋㅋㅋ 둘이 같이 가서 처방받아왔다고ㅋㅋㅋㅋ 그리고 약 끊었더니 다시 고대로 살찜
  • 작성자 인유특전대 작성시간26.06.16 운동 전혀안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쫌만하면 초반엔 잘 빠지긴함
  • 작성자 마린팩 작성시간26.06.16 먹는거는 그대로에 주4회 러닝만 추가했는데 5kg 감량한 채로 계속 유지 중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