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식사 그대로 하고 운동으로 소비하겠다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6|조회수43,925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리와핑구 | 작성시간 26.06.16 식전 사과식초+레몬즙
    식후 최소 15분 산책
    저녁 고강도 근력 20분
    이렇게하니 어느정도 먹고싶은거 많이 먹어도 커버가 됨
    습관을 어떻게 갖추느냐가 되게 중요하더라구요
  • 작성자난누군가또여긴어딘가. | 작성시간 26.06.16 내가 저런식으로 해서 35kg 감량을 해봤는데...
    문제는 운동을 그만 두는 순간 바로 요요옴...ㅋㅋㅋㅋㅋ
  • 작성자안녕하 | 작성시간 26.06.16 주변에 운동 진짜 빡세게 해서 살뺀 사람 두 명 있는데 운동 열심히 하길래 노력 많이 했네 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다이어트약 먹었다고 고백함ㅋㅋㅋㅋ 둘이 같이 가서 처방받아왔다고ㅋㅋㅋㅋ 그리고 약 끊었더니 다시 고대로 살찜
  • 작성자인유특전대 | 작성시간 26.06.16 운동 전혀안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쫌만하면 초반엔 잘 빠지긴함
  • 작성자마린팩 | 작성시간 26.06.16 먹는거는 그대로에 주4회 러닝만 추가했는데 5kg 감량한 채로 계속 유지 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