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작성시간 26.06.16 오늘은 왠일로 외국놈들이 샀네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11일 네마녀의 날 이후 리밸런싱 하느라 매수하는거 같네요 곧 있으면 또 차익실현 하느라 매도 해댈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둥실슛 작성시간 26.06.16 요 며칠 계속 외인들이 사고있어요
-
작성자한글영문대소자 작성시간 26.06.16 외인이 사면 차익실현라는거고 팔면 파는거고 언제 사야되는거지.. ㅜ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외인이나 기관 따라 사려고 하면 못삽니다 본인이 원하는 종목의 추세를 보면서 매수매도 결정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