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이재명 대통령 긍정47.7% 부정49.0%, 취임 후 첫 역전... 민주40% 국힘41.6% [조원씨앤아이]

작성자카리나 네뷸라|작성시간26.06.17|조회수1,872 목록 댓글 75

https://v.daum.net/v/20260617082925704

분위기 보니까 계속 내려가겠던데
난 모르겠다 이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부하라고 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7 제가 지지하던 민주당으로 돌려 놓으세요
  • 작성자엘사 | 작성시간 26.06.17 후회는 계엄사에서 설치한 감옥에서 하면 늦어
    정신차려
  • 작성자포항레이커스 | 작성시간 26.06.17 물론 민주당이 못하는건 맞는데 국힘은 참 정치 편하게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멀리갈거도 없이 이명박 박근혜 윤석열 이들은 다 중범죄로 특히 윤석열은 내란까지 일으켰는데도 여전히 30에서40정도는 꾸준히 지지해주는군요 국힘에비해 민주당의 잘못은 애교수준으로 보이는데 말이죠 유독 민주당에게만 엄격한 잣대를 가져다 대는거 같습니다
  • 작성자우주 | 작성시간 26.06.17 일베나 펨코에서 문재인 욕을 그렇게 해댔어도
    사실 문재인 대표 이후의 민주당이 지지받은 건
    기존의 민주당과 달리 정치인 다 거기서 거기인 게 아니라 민주당은 다른 걸 보여주니 일시적으로 지지를 받은 거임

    근데 요근래 민주당은 그 예전
    국힘이랑 비교해서 나을 거 없는 상태로 돌아가려고 하니
    그동안의 민주당의 행보가 더 나아서 지지를 보내던 사람들은 철회할 수준이 되긴 함

    주관적으로는..이 모든 게 뉴재명세력의 작전은 아니고
    예전부터 작업치던 세력이 국힘이 너무 경쟁력 떨어지니까 뉴재명세력을 이용해 민주당에 회의감을 느끼게 하는 걸로 노선변경을 한 거라고 보는데

    지들 이익하고 부합하니 덥석 문 뉴재명들은 얻는 거 없이 민주당만 망치게 됐음
  • 작성자펭송합니다 | 작성시간 26.06.17 전당대회까진 기다릴거임
    결과보고 지지할지말지 판단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