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재명 대통령 긍정47.7% 부정49.0%, 취임 후 첫 역전... 민주40% 국힘41.6% [조원씨앤아이]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7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IC DROP 작성시간26.06.17 당연한 결과이긴함ㅋㅋ
  • 작성자 데미소다피치 작성시간26.06.17 에휴 ㅉㅉ
  • 작성자 카라 작성시간26.06.17 내란청산아직, 검찰개혁미적, 선거농성처리답답, 지지층외면.
  • 작성자 아엠어굿보이 작성시간26.06.17 아직도 덜 반영됐다고 생각함ㅋ
  • 작성자 별이삼샵 작성시간26.06.17 이제 환율은 뭐 계엄탓하기도 1년넘게 지났는데 하나도 못잡는거보면.. 무능하다봐야함
  • 작성자 김인직 작성시간26.06.17 당장 저한테만 연락와도 부정 찍을거겉은데 더 내려가겠네요 문통때부터 쭉 지지해왔는데 이번이 임계점을 넘어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김인직 작성시간26.06.17 그래서 국힘찍을래? 이런 논리가 지금은 안통해요 그래서 국힘보다 나은건 뭔데? 라고 물어보면 어디서 나쁘냐의 차이지 정부진영이 선하다고는 못보겠어요
  • 작성자 Arsenal No.1 작성시간26.06.17 요새 돌아가는거 보면 집토끼들 빠질만함..
  • 작성자 페르세우스 작성시간26.06.17 지지층은 응답안히고,국힘지지층과 극우들은 이재명지지율내려가니 신이나서 응답하고 그러니 보수과표집이 될수밖에 없음. 그리고 국힘이나 극우인데 중도로 답하고 부정으로 응답하면 중도층도 등돌렸다로 기사나고, 악순환의 연속이죠.
    뉴이재명들아 니들이 원한게 이거냐??
    민주당전임대통령, 김어준, 유시민, 최욱, 정청래 비난하고 모욕한게 이런결과를 원한거냐?

    더 심각한 건 이 집단들은 자신들 때문에 이렇게 됐다는걸 인정안함. 이거다 정정채대표거 선거를 잘못치뤄서 그런거다. 김어준 최욱, 유시민 대형스피커들이 민주당 지지층 갈라치기해서 그런거다 이러고 있죠.
  • 작성자 石村 작성시간26.06.17 환율 안 잡혀, 집값 안 잡혀, 복지에 있어서 40-50대는 늘 소외당하고, 30대도 뭐만하면 소득별 차등이니 어지간한 월급 받는 사람들은 재산도 물려받을것도 없이 월급만 좀 더 받는 사람들인데 그걸로 맨날 배제 당해서 체감할 수 있는 복지도 없고,뉴이재명은 설치면서 물 흐려대지,,, 민주당에 이렇게 까지 부정적 이미지를 가졌던 적이 있었나 싶네요. 그렇다고 국짐을 찍는건 도저히 불가능해서 이번 선거때도 민주당에 표를 주긴 했지만 좋아서 준건 절대아님. 나라도 여론조사 전화 받았으면 부정적으로 답했을듯
  • 작성자 공부하라고 해주세요 작성시간26.06.17 제가 지지하던 민주당으로 돌려 놓으세요
  • 작성자 엘사 작성시간26.06.17 후회는 계엄사에서 설치한 감옥에서 하면 늦어
    정신차려
  • 작성자 포항레이커스 작성시간26.06.17 물론 민주당이 못하는건 맞는데 국힘은 참 정치 편하게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멀리갈거도 없이 이명박 박근혜 윤석열 이들은 다 중범죄로 특히 윤석열은 내란까지 일으켰는데도 여전히 30에서40정도는 꾸준히 지지해주는군요 국힘에비해 민주당의 잘못은 애교수준으로 보이는데 말이죠 유독 민주당에게만 엄격한 잣대를 가져다 대는거 같습니다
  • 작성자 우주 작성시간26.06.17 일베나 펨코에서 문재인 욕을 그렇게 해댔어도
    사실 문재인 대표 이후의 민주당이 지지받은 건
    기존의 민주당과 달리 정치인 다 거기서 거기인 게 아니라 민주당은 다른 걸 보여주니 일시적으로 지지를 받은 거임

    근데 요근래 민주당은 그 예전
    국힘이랑 비교해서 나을 거 없는 상태로 돌아가려고 하니
    그동안의 민주당의 행보가 더 나아서 지지를 보내던 사람들은 철회할 수준이 되긴 함

    주관적으로는..이 모든 게 뉴재명세력의 작전은 아니고
    예전부터 작업치던 세력이 국힘이 너무 경쟁력 떨어지니까 뉴재명세력을 이용해 민주당에 회의감을 느끼게 하는 걸로 노선변경을 한 거라고 보는데

    지들 이익하고 부합하니 덥석 문 뉴재명들은 얻는 거 없이 민주당만 망치게 됐음
  • 작성자 펭송합니다 작성시간26.06.17 전당대회까진 기다릴거임
    결과보고 지지할지말지 판단할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