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오범석: 내가 메시 막았으면 레알갔겠지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7|조회수3,237 목록 댓글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운재 | 작성시간 26.06.17 ???: 그러면 걔가 맨유를 갔겠지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7 그때 소문이 부친의 백으로 국대가 되었다는 소문으로 욕을 더 먹은 케이스죠.
    16년전의 메시한테 털려서 욕먹은 오범석.
  • 작성자무.케 | 작성시간 26.06.17 아르헴 체급이 말이 안 됐음 ㅋㅋㅋㅋ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7 저때 오범석이 메시 잘막았으면 페레즈가 전용기 보냈음
  • 작성자다은쓰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