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17 ㅅㅂ놈들 경상도 사투리를 저따구로 오염시켜버리니 하...
-
작성자Clarence Seedorf 작성시간 26.06.17 주변에없기를
-
작성자잠실리센츠 작성시간 26.06.17 저런애들은 도대체 어디있는걸까.. 노답
-
작성자빡빡이 작성시간 26.06.17 저 벌레들은 죽어서도 고통스러워야한다
-
작성자허니버터고구마 작성시간 26.06.17 참사 고인에 대한 표현의 자유를 박탈하면 자기는 무슨 이야기를 하고 살수 있냐고도 했던것 같은데 살면서 할말이 고인모독 밖에 없나 싶어서 어이없었음 너무 짜증나서 보다가 껐는데 그래도 어떤 사람들이 일베하는지는 알겠음 사회성 박살난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