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가 있는 유부남의 어제 일상 작성자보건복지부|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키히 작성시간26.06.17 10시에 잔다구요? 저는 다 좋은데 애가 넘 늦게 잡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건복지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저~~기 20시에 퇴근하시면 다 잔다고 하시는 분도 있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니테즈 작성시간26.06.17 3형제 대단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cod 작성시간26.06.18 저는 육아시간쓰고 3시에 도착-간단히 청소 하고 둘째 3시반 하원 간식먹이고 놀이터 나가서 놀다가 들어와서 6시에 첫째 하원 후 밥 먹고 8시까지 애들 댓고 놀다가 둘째를 엄마가 재우러 들어가면 첫째와 놀이터행, 9시 넘어 들어와서 씻기고 책읽거나 보드게임 하다가 9시반쯤 자자고 누웠다가 같이 기절합니다...하기 싫어 죽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