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는 남아 9살 7살 5살에 주택 살고 있습니다..
18:10 퇴근 후 어린이집 픽업
18:25 집 도착해서 식사 준비
18:45 저녁식사
19:15 본인은 다 먹어서 어제 건조기에 넣어 둔 빨래 접음
19:30 다 먹은 애들부터 같이 씻음
20:00 씻고 나오면 포케몬 카드게임
20:20 첫째..지가 이길때까지 무한 반복
20:40 내일 준비물 챙기면서 간식 타임
20:50 2대2 스폰지 총싸움
21:00 마무리 거실 정리 / 각자 양치
21:20 들어가서 누워라 3회 이상 말하기
21:30 눈꼭 감고 자라 3회 이상 말하기
21:40 3번이 물 마신다고 나옴
21:45 누운 상태로 한번씩 안아주기
21:50 소등
22시 정도 되어야 부모 각자의 시간이 옵니다..
집에가면 시간 잘갑니다. 회사보다 더 빨라요.
밖에서 밥먹는 날은 야외에서 축구 또는 공놀이해서 더 늦습니다.
자꾸 옆에 미혼 직원이 "그래도 행복하시죠?" 묻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니네버슬립 작성시간 26.06.17 존경스럽습니다 선배님 ㅜㅜ 저는 20개월 아들 쌍둥인데 벌써 죽겠습니다..
-
작성자스키히 작성시간 26.06.17 10시에 잔다구요? 저는 다 좋은데 애가 넘 늦게 잡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건복지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저~~기 20시에 퇴근하시면 다 잔다고 하시는 분도 있는데요…
-
작성자베니테즈 작성시간 26.06.17 3형제 대단쓰
-
작성자장cod 작성시간 26.06.18 저는 육아시간쓰고 3시에 도착-간단히 청소 하고 둘째 3시반 하원 간식먹이고 놀이터 나가서 놀다가 들어와서 6시에 첫째 하원 후 밥 먹고 8시까지 애들 댓고 놀다가 둘째를 엄마가 재우러 들어가면 첫째와 놀이터행, 9시 넘어 들어와서 씻기고 책읽거나 보드게임 하다가 9시반쯤 자자고 누웠다가 같이 기절합니다...하기 싫어 죽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