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7
오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17
전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
작성자kangws806
|
작성시간
26.06.17
오
-
작성자22.고종수
|
작성시간
26.06.17
롯데리아 맛있음 ㅋㅋㅋㅋ
근데 그 가격에 그 맛이면 안먹음
-
작성자글쎄용
|
작성시간
26.06.17
움버거는 양이 보통이고 닭 냄새 나서 한 번 먹고 끝임. 버거는 맘스터치지 새우버거도 맘스터치가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