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영국인이 매긴 한국 버거 체인 순위.jpg

작성자solid|작성시간26.06.17|조회수23,149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7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17 전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 작성자kangws806 | 작성시간 26.06.17
  • 작성자22.고종수 | 작성시간 26.06.17 롯데리아 맛있음 ㅋㅋㅋㅋ
    근데 그 가격에 그 맛이면 안먹음
  • 작성자글쎄용 | 작성시간 26.06.17 움버거는 양이 보통이고 닭 냄새 나서 한 번 먹고 끝임. 버거는 맘스터치지 새우버거도 맘스터치가 맛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