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인이 매긴 한국 버거 체인 순위.jpg 작성자solid|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킹사 작성시간26.06.17 아 버거킹, 맥날은 미국 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록스 D 지벡 작성시간26.06.17 음식 맛없는 나라가 평가하니 뭔가 기분이 묘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17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17 전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ngws806 작성시간26.06.17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2.고종수 작성시간26.06.17 롯데리아 맛있음 ㅋㅋㅋㅋ근데 그 가격에 그 맛이면 안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쎄용 작성시간26.06.17 움버거는 양이 보통이고 닭 냄새 나서 한 번 먹고 끝임. 버거는 맘스터치지 새우버거도 맘스터치가 맛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