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죽군이 작성시간 26.06.18 지역마다 다른 최저임금이 있다는게 그 나라 문제 같은데, 일본이 민영화 하니까 우리도 하자란 말 같아요. 지방 일수록 오히려 임금이 비싸야 도시집중화를 막을거 같은데 아예 사고 자체가 반대니 문제 같습니다
-
작성자삼각지 작성시간 26.06.18 그냥 그렇게 살아~~~ 시장이 그럴대잖아
-
작성자아오테아로아 작성시간 26.06.18 대구는 이번에 노년층이 청년들 미래를 부쉈네
-
작성자초록매실 작성시간 26.06.18 차등화하면 대구에 왜 있겠냐고 ㅋㅋㅋㅋ
-
작성자장cod 작성시간 26.06.18 말이 이상한데? 집이나 임대료 등이 싸니 시급은 더 맞춰줘야 하는거 아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