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구의 최저시급에 대해 이야기하는 대구시장님

작성자담곰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7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jg421 작성시간26.06.17 생각있는 기업들은 갈 생각없어지겠네
  • 작성자 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작성시간26.06.17 정부여당은 밭은 계속 갈되 쟤들이 원하는건 좀 해줬으면
  • 작성자 후시딘 작성시간26.06.17 근데 실제로 미국은 지역별로 시급이 다르긴 합니다. 현재 법은 지키면서 지역 생활비용을 고려해서 지역별로 시급을 다르게 하고자 추진할 필요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담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미국은 주 하나가
    나라하나 사이즈라 가능한게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 후시딘 작성시간26.06.17 담곰이 주 GDP가 한국보다 큰 주가 4개뿐이고, 46개 주가 한국보다 작긴 합니다.

    미국은 지방세도 주마다 다른데 찾아보니 한국은 지방세도 똑같다고 나오네요. 최저시급도 지방세도 지역 상황을 고려하여 다르게 하는 것도 괜찮을거 같긴한데, 저는 뭐 똑똑한 사람은 아니라서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18 미국은 유나이티드
    연합국가에요..
  • 답댓글 작성자 가보자귱 작성시간26.06.18 안그래도 수도권 인구 밀집이 심한데, 그거 시행하면 아주 지방소멸은 그냥 30년은 앞당기겠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 후시딘 작성시간26.06.23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제가 미국 산 지 10년이 넘었는데 연방국가인거를 모를까요 … 연합국가는 국가연합을 의미할 수 있기 때문에 미국은 보통 연방국가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후시딘 작성시간26.06.22 가보자귱 최저시급을 차등화 하는 대신 다른 복지혜택을 줘야겠죠. 기대매출이 지역별로 다른데 최저시급이 동일하면 고용주는 고용을 안하게 될텐데 그거 또한 지방소멸하는 원인이 될 수 있지 않나요. 지금 최저시급이 같다고 해서 지방소멸이 해소되고 있는 건 아니니
  • 작성자 마포구 작성시간26.06.17 일본도 지역마다 최저시급이 다릅니다. 추경호 저사람이 말한 대안이 완전 틀린 말은 아니라고 생각해여
  • 답댓글 작성자 둥그리 작성시간26.06.18 일본하고 다른 상황이라 봅니다 각 지방 파워가 우리나라는 약하고 중앙에서 주는 지방교부세로 버티는 상황입니다 안그래도 수도권하고 임금 격차가 큰데 차등세를 두면 당연히 월급이 내려가겠죠? 최저임금도 현재 제대로 못 지키는데 차등세를 두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대구에 청년이 남지 않을겁니다
  •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18 ㅋㅋㅋ 그럼 너도 낮춰 받아
  • 작성자 죽군이 작성시간26.06.18 지역마다 다른 최저임금이 있다는게 그 나라 문제 같은데, 일본이 민영화 하니까 우리도 하자란 말 같아요. 지방 일수록 오히려 임금이 비싸야 도시집중화를 막을거 같은데 아예 사고 자체가 반대니 문제 같습니다
  • 작성자 삼각지 작성시간26.06.18 그냥 그렇게 살아~~~ 시장이 그럴대잖아
  • 작성자 아오테아로아 작성시간26.06.18 대구는 이번에 노년층이 청년들 미래를 부쉈네
  • 작성자 초록매실 작성시간26.06.18 차등화하면 대구에 왜 있겠냐고 ㅋㅋㅋㅋ
  • 작성자 장cod 작성시간26.06.18 말이 이상한데? 집이나 임대료 등이 싸니 시급은 더 맞춰줘야 하는거 아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