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대구의 최저시급에 대해 이야기하는 대구시장님

작성자담곰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4,130 목록 댓글 7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군이 | 작성시간 26.06.18 지역마다 다른 최저임금이 있다는게 그 나라 문제 같은데, 일본이 민영화 하니까 우리도 하자란 말 같아요. 지방 일수록 오히려 임금이 비싸야 도시집중화를 막을거 같은데 아예 사고 자체가 반대니 문제 같습니다
  • 작성자삼각지 | 작성시간 26.06.18 그냥 그렇게 살아~~~ 시장이 그럴대잖아
  • 작성자아오테아로아 | 작성시간 26.06.18 대구는 이번에 노년층이 청년들 미래를 부쉈네
  • 작성자초록매실 | 작성시간 26.06.18 차등화하면 대구에 왜 있겠냐고 ㅋㅋㅋㅋ
  •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18 말이 이상한데? 집이나 임대료 등이 싸니 시급은 더 맞춰줘야 하는거 아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