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같은 질문에 지친 버스기사님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8|조회수13,03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라탕 | 작성시간 26.06.18 써놔도 물어봄 ㅋㅋㅋ
  • 작성자폼페이우스 | 작성시간 26.06.18 ???: 그래서, 계양역 가는거 맞죠?
  • 작성자제갈량 공명 | 작성시간 26.06.18 ???: 계양역 건너편이 아니고 여기서 타는거 맞죠?
  • 작성자경수진2 | 작성시간 26.06.18 저러고 대답 좀 안해주면 바로 불친절 민원 폭탄 들어옴
  • 작성자마이클캐릭 | 작성시간 26.06.18 당기시오. 미시오. 잘 안 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