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질문에 지친 버스기사님 작성자몽키.D.루피|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18 전주 시내버스 기사님들은 분명히 팻말에 전주역 경유라고 써있는데 왜 반대편에서 타라는건지 모르겠음 근데 반대편에서 타면좀 오래걸린다 이 말뿐 왜지??전주역 방향이라고 써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라탕 작성시간26.06.18 써놔도 물어봄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폼페이우스 작성시간26.06.18 ???: 그래서, 계양역 가는거 맞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갈량 공명 작성시간26.06.18 ???: 계양역 건너편이 아니고 여기서 타는거 맞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수진2 작성시간26.06.18 저러고 대답 좀 안해주면 바로 불친절 민원 폭탄 들어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클캐릭 작성시간26.06.18 당기시오. 미시오. 잘 안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