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미화원과 같이 엘레베이터 타면 역겹다는 민원 받은 후 미화팀장님이 쓴 자필 사과문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18|조회수1,970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기 | 작성시간 26.06.18 짜증을 넘어 혐오스러움
  • 작성자께께오톡 | 작성시간 26.06.18 사과 내용 올리지말라고 ㅠㅠ 사과할 내용이아닌데
  • 작성자파란사과 | 작성시간 26.06.18 돼지 우리에다 굴려놓고 잘못 했어요 제발 그만 패세요 라고 할 때까지 패야 됨
  • 작성자Arsenal No.1 | 작성시간 26.06.18 진짜 인간 아닌것들 많네..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8 어느 쓰레기가 저 딴 말을 했지??? 아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