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티에리 앙리 "팀이 득점해야지, 호날두가 득점할 필요는 없어요"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블랙피쉬 작성시간26.06.18 걍 팀이 이상함;;
  • 작성자 Nobis 작성시간26.06.18 탐욕왕
  • 작성자 홍랑 작성시간26.06.18 호날둔 팀보다 위에 있으니깐..감독도 의미 없을듯 저 팀은
  • 작성자 v10 JEONBUK 작성시간26.06.18 메시때메 마음만 급한듯
  • 작성자 명장 작성시간26.06.18 호날두는 내려놓을줄도 알아야함
  • 작성자 K. Mbappe 작성시간26.06.18 전성기였음 뒤로 한스텝 낚고 다시 앞으로 공간찾았을거 같은데 이제 그럴 힘도 체력도 안되니
  • 작성자 데이빗베컴이 작성시간26.06.18 뭐 클럽이야 돈도 많이 받고
    득점도 잘해주고 있지만
    포국에서는 미드필더들 성향상 앞에서 미친듯 뛰어주고 공간 찾고 오프더볼 해줘야 살텐데
    호날두 포함 레앙까지 그짓이니 뭐..
  • 작성자 gagagqhqhahsh 작성시간26.06.18 사실 전성기시절 저러한 컷백 상황에서 호날도의 움직임은 그냥 신이라고 봐도 무방했음. 거의 저러한 루트로만 몇십 몇백골을 넣었을거임
    지금 같은 상황도 몸의 밸런스가 무너진 상황이지만 전성기 시절이었으면 넣었을거예요. 그기억들을 가지고 저런 플레이를 한 거 같은데 이미 40이 넘은 시점에서 그러한 기억을 가지고 하면 앙리 말처럼 됩니다.
    호날두도 이제 그걸 좀 인정하고 더 팀적플레이를 해준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가 나올텐데 아쉽네유 아무도 2~30대의 플레이를 기대하지도 않자나유
  • 답댓글 작성자 에라이몰라 작성시간26.06.18 근데 호날두가 팀적인 플레이를 평생 해본 적이 없고 거기에 재능이 없는데 더 악효과 아닐까요? 그러먼 차라리 다른 선수가 들어가는 게 나을 거 같은데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gagagqhqhahsh 작성시간26.06.18 에라이몰라 뭐 논쟁하자는건 아니고 호날도 어시개수만 봐도 팀적인 플레이를 평생 해본 적이 없다는건 동의하기 어렵습니다.
    사실 저런 역대급선수들은 커리어동안 걍 패스하느니 본인이 마무리 하는게 더 골 넣을 확률이 높았을 수도 있어요 그러니 900골 1000골 넣었겠죠ㅋㅋ
    근데 위에서 말했든 이건 신체가 받쳐주는 2~30대나 가능한 얘기고 지금은 본인의 신체 저하를 인정하고 출전하는 동안은 좀 더 팀적플레이를 하는게 좋겠단 의미에서 적어봤습니다 ㅎㅎ
  • 작성자 에라이몰라 작성시간26.06.18 이미 레알가서 사이드 안 되고 센터포워드 하면서 내리막임

    골만 잘 넣는 선수는 한계가 명확해서 기록은 좋겠지만 선수 평가는 오히려 맨유7번이나 레알9번 시절이 제일 평가 좋을 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