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동안 무수입이였다는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8|조회수10,840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89y4K_Qi8wk?si=ZRZFNqhrfbX1Frw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랜더스 김광현 | 작성시간 26.06.18 고생 많았네 ㅜㅜㅜ 작성자후잉 | 작성시간 26.06.18 한창 활동 시기에 멤버들은 잘못도 없는데 아이돌학교 논란으로 주홍글씨가 되어버렸음 작성자콜 파머 | 작성시간 26.06.18 ㄷㄷ 작성자수제천 | 작성시간 26.06.18 ㄷㄱ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 작성시간 26.06.18 8년 와 상상이 안되는 시간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