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동안 무수입이였다는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작성자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18 고생많았다 지원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때 작성시간26.06.18 하이브 안갔으면 돈도 못벌고 시간 낭비만 했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스프레소 작성시간26.06.18 안갔으면이 아니라 안나갔으면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녀시대 윤아 작성시간26.06.18 에스프레소 하이브는 시기는 좀 애매하기는 한거 같음요 하이브라서 받을수 있었던 곡과 컨셉도 있었을거 같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jditdi5d85dkydo6d 작성시간26.06.18 저런 아이돌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nUTD 작성시간26.06.18 이렇게 보니 기존 멤버들이 나간것도 이해되고 오히려 5인체제로 팀 유지해준 멤버들이 더 대단하고 감사할 정도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누군가또여긴어딘가. 작성시간26.06.18 군대에서 그렇게 인기가 많았다고 하면서도 저정도로 수입이 없었다는게 놀라운데...역시 남자팬들은 수입에 도움이 안되는 것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녀시대 윤아 작성시간26.06.18 괜히 대형 기획사들이 남자팬들 신경 안쓰는게 아니기는 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덤 왕기 작성시간26.06.18 아이고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랜더스 김광현 작성시간26.06.18 고생 많았네 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잉 작성시간26.06.18 한창 활동 시기에 멤버들은 잘못도 없는데 아이돌학교 논란으로 주홍글씨가 되어버렸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콜 파머 작성시간26.06.18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제천 작성시간26.06.18 ㄷ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봇왕위잉치킹 작성시간26.06.18 8년 와 상상이 안되는 시간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