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녕하 작성시간 26.06.19 난 잘 모르겠음ㅋㅋㅋㅋ 가디 구디 여의도 다 다녀봤는데 무뎌서 그런가 뭐 분위기 그런 생각은 딱히 안해봤음 그냥 회사있는 곳은 어디든 싫어....그나마 여의도가 좋았던건 한강을 걸어서 갈 수 있었다는거랑 소머리국밥집 진짜 맛있는 곳이 있었다는거ㅋㅋ
-
작성자남의아저씨 작성시간 26.06.19 도시계획이 잘못됨
-
작성자Birdwoo 작성시간 26.06.19 천안에서 가디, 구디 8년째 출근하는데.. 걍 사람 겁나많네... 이거 말곤 뭐 ㅋㅋ 딱히 모르겠음
-
작성자시릴라 작성시간 26.06.19 딱히
모르겠던데 -
작성자피버노바 작성시간 26.06.19 나만 그렇게 느끼는게 아니구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