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가산디지털 특유의 우울한 분위기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ikel Arteta Amatriain 작성시간26.06.19 가산은 뒤에 안양천이 있기는 한데 주 업무지구랑은 거리가 있어서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티븐램파드 작성시간26.06.19 여기 직장다니는디 날씨좋을땐 예뻐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불밖은 위험해 작성시간26.06.19 구디보다 가디가 더 심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하 작성시간26.06.19 난 잘 모르겠음ㅋㅋㅋㅋ 가디 구디 여의도 다 다녀봤는데 무뎌서 그런가 뭐 분위기 그런 생각은 딱히 안해봤음 그냥 회사있는 곳은 어디든 싫어....그나마 여의도가 좋았던건 한강을 걸어서 갈 수 있었다는거랑 소머리국밥집 진짜 맛있는 곳이 있었다는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의아저씨 작성시간26.06.19 도시계획이 잘못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irdwoo 작성시간26.06.19 천안에서 가디, 구디 8년째 출근하는데.. 걍 사람 겁나많네... 이거 말곤 뭐 ㅋㅋ 딱히 모르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릴라 작성시간26.06.19 딱히모르겠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버노바 작성시간26.06.19 나만 그렇게 느끼는게 아니구나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