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구로,가산디지털 특유의 우울한 분위기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9|조회수3,510 목록 댓글 28

https://www.instagram.com/p/DZuYsiTkVb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녕하 | 작성시간 26.06.19 난 잘 모르겠음ㅋㅋㅋㅋ 가디 구디 여의도 다 다녀봤는데 무뎌서 그런가 뭐 분위기 그런 생각은 딱히 안해봤음 그냥 회사있는 곳은 어디든 싫어....그나마 여의도가 좋았던건 한강을 걸어서 갈 수 있었다는거랑 소머리국밥집 진짜 맛있는 곳이 있었다는거ㅋㅋ
  • 작성자남의아저씨 | 작성시간 26.06.19 도시계획이 잘못됨
  • 작성자Birdwoo | 작성시간 26.06.19 천안에서 가디, 구디 8년째 출근하는데.. 걍 사람 겁나많네... 이거 말곤 뭐 ㅋㅋ 딱히 모르겠음
  • 작성자시릴라 | 작성시간 26.06.19 딱히
    모르겠던데
  • 작성자피버노바 | 작성시간 26.06.19 나만 그렇게 느끼는게 아니구나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