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2000 작성시간 26.06.19 조규성을 너무 빨리 넣었음..
조규성 넣고 오현규 2톱 가니까 그때부터 중원 겁나 밀리면서 패스가 중앙 거쳐가지 못하고 측면으로만 감
그렇게 10분정도 시간 날라감 -
작성자디오바니 작성시간 26.06.19 20억짜리 감독이 아닌데....
-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시간 26.06.19 그냥 난 쏘니를 쭉썼어야하지않나싶던데
-
답댓글 작성자정신아픔이 작성시간 26.06.19 너무 빨리 뺐어요 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시간 26.06.19 정신아픔이 진짜너무빨리뺌..쏘니 잘 못쓰는느낌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