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벤치 실점 반응.gif 작성자갈라티코2기|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리나Kirina 작성시간26.06.19 명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NJAE 작성시간26.06.19 아 진짜 면상 꼴 보기싫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스파 작성시간26.06.19 아근데 진짜 시원하게 먹은것도 아니고 아쉽게 먹혀서 더아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 Beckham 작성시간26.06.19 체코전과는 다르게 실점 이후 교체나 전략 수정이 너무나도 쫄보스럽고 답답했음애초에 좌영우는 너무 별로였고 센터백 3명 박아놓고 하는거도 너무 별로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eamer 작성시간26.06.19 바로 멘붕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loitte 작성시간26.06.19 진짜 뭐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2000 작성시간26.06.19 조규성을 너무 빨리 넣었음..조규성 넣고 오현규 2톱 가니까 그때부터 중원 겁나 밀리면서 패스가 중앙 거쳐가지 못하고 측면으로만 감그렇게 10분정도 시간 날라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오바니 작성시간26.06.19 20억짜리 감독이 아닌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빨간망토 챠챠 작성시간26.06.19 그냥 난 쏘니를 쭉썼어야하지않나싶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신아픔이 작성시간26.06.19 너무 빨리 뺐어요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빨간망토 챠챠 작성시간26.06.19 정신아픔이 진짜너무빨리뺌..쏘니 잘 못쓰는느낌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