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대한민국 벤치 실점 반응.gif

작성자갈라티코2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4,137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2000 | 작성시간 26.06.19 조규성을 너무 빨리 넣었음..
    조규성 넣고 오현규 2톱 가니까 그때부터 중원 겁나 밀리면서 패스가 중앙 거쳐가지 못하고 측면으로만 감
    그렇게 10분정도 시간 날라감
  • 작성자디오바니 | 작성시간 26.06.19 20억짜리 감독이 아닌데....
  •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 작성시간 26.06.19 그냥 난 쏘니를 쭉썼어야하지않나싶던데
  • 답댓글 작성자정신아픔이 | 작성시간 26.06.19 너무 빨리 뺐어요 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 작성시간 26.06.19 정신아픔이 진짜너무빨리뺌..쏘니 잘 못쓰는느낌이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