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디 애슬레틱] 형편없는 경기였고, 한국은 특히 실망스러웠다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19|조회수2,014 목록 댓글 12

 

형편없는 경기였지만, 특히 한국은 정말 실망스러웠습니다.

경기 막판에 동점을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한국은 2002년 자국에서 열린 대회에서 준결승에 진출했지만, 그 이후로는 16강 위로 올라가지 못했습니다.

오늘 경기력을 보면 16강에 가는 것도 대단한 성과일 겁니다.

멕시코가 이겼으니 신경 쓰지 않겠지만,
한국은… 대체 뭐였죠?

 

https://x.com/TheAthleticFC/status/206781040015903136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19 득점 기회 있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누구든보내버릴줄알아 | 작성시간 26.06.19 네 조규성 헤더 잘 꽂았는데 골키퍼가 오초아 빙의해서 선방했어요
  • 작성자jangs | 작성시간 26.06.19 ㅇㅈ
  • 작성자거제파이리 | 작성시간 26.06.19 경기 수준미달 너무 처참함
    1차전 전경기 포함 최악의 워스트 경기임
    멕시코가 막 잘했으면 이런말도 못하는데 똑같이 개못한 경기에 어처구니 없는 볼처리 미스ㅋㅋ
  • 작성자Jurgen Norbert Klopp | 작성시간 26.06.19 ???: 준비한 것들이 잘 나온 경기였다.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